화물고정

30년 이상의 역사를 자랑하는 국내 최대의 항만용역 전문기업 “ 영화기업사 ”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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Bulk선 작업

철재 형강류(H-Beam, Coil, Angle, Billet, Channel등) 및 General Cargo, Structure등을 본선의 Hold 및 On-Deck에 Wire, Timber, Steel Band, Clip등 Lashing Material을 이용하여 선적된 화물을 안전하고 손상없이 목적지에 이송할 수 있도록 본선에 고정하는 작업을 말합니다. 작업방법에는 Lashing, Shoring, Blocking, Chocking등이 있습니다.


Container선 작업

Dry, Reefer, Open top, Flat Rack, Tank Container등을 Lashing Bar를 이용하여 본선과 고정하며, Container 간에는 Bride Fitting 및 Conning 작업을 통해 항해 시 본선의 Rolling과 Piching에도 Container의 이탈 및 쏠림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. Unloading시에는 반드시 Twistlock, Cone의 위치를 확인하여야 Contaner 및 화물의 손상을 막을수 있습니다.


Car(RO-RO,LO-LO)작업

Car-Carrier 전용선 및 Bulk선을 이용하여 신차, 중고차, 중장비를 이송하며, 소형 승용차(P-Car)의 경우 차량간의 측면간격은 15Cm 전후로, 전후측의 Bump to Bump 간의 간격은 약30Cm정도를 유지하며, 선수미 방향으로 선적된 경우 전,후부에 각 2개씩의 Belt를 고정하며, 차량의 선적방향이 선측대 선측방향이면 전후 각3개씩의 Belt로 고정합니다. 이때 작업자의 복장은 면으로 된 작업복을 착용하며, 단추나 Buckle이 외부로 노출된 복장은 삼가하며 오염된 작업복이나 장갑은 차량의 오염 및 손상을 방지하기 위해 새것으로 착용하고 작업합니다.

Bulk선 작업

철재 형강류(H-Beam, Coil, Angle, Billet, Channel등) 및 General Cargo, Structure등을 본선의 Hold 및 On-Deck에 Wire, Timber, Steel Band, Clip등 Lashing Material을 이용하여 선적된 화물을 안전하고 손상없이 목적지에 이송할 수 있도록 본선에 고정하는 작업을 말합니다. 작업방법에는 Lashing, Shoring, Blocking, Chocking등이 있습니다.


Container선 작업

Dry, Reefer, Open top, Flat Rack, Tank Container등을 Lashing Bar를 이용하여 본선과 고정하며, Container 간에는 Bride Fitting 및 Conning 작업을 통해 항해 시 본선의 Rolling과 Piching에도 Container의 이탈 및 쏠림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. Unloading시에는 반드시 Twistlock, Cone의 위치를 확인하여야 Contaner 및 화물의 손상을 막을수 있습니다.


Car(RO-RO,LO-LO)작업

Car-Carrier 전용선 및 Bulk선을 이용하여 신차, 중고차, 중장비를 이송하며, 소형 승용차(P-Car)의 경우 차량간의 측면간격은 15Cm 전후로, 전후측의 Bump to Bump 간의 간격은 약30Cm정도를 유지하며, 선수미 방향으로 선적된 경우 전,후부에 각 2개씩의 Belt를 고정하며, 차량의 선적방향이 선측대 선측방향이면 전후 각3개씩의 Belt로 고정합니다. 이때 작업자의 복장은 면으로 된 작업복을 착용하며, 단추나 Buckle이 외부로 노출된 복장은 삼가하며 오염된 작업복이나 장갑은 차량의 오염 및 손상을 방지하기 위해 새것으로 착용하고 작업합니다.

Bulk선 작업

철재 형강류(H-Beam, Coil, Angle, Billet, Channel등) 및 General Cargo, Structure등을 본선의 Hold 및 On-Deck에 Wire, Timber, Steel Band, Clip등 Lashing Material을 이용하여 선적된 화물을 안전하고 손상없이 목적지에 이송할 수 있도록 본선에 고정하는 작업을 말합니다. 작업방법에는 Lashing, Shoring, Blocking, Chocking등이 있습니다.


Container선 작업

Dry, Reefer, Open top, Flat Rack, Tank Container등을 Lashing Bar를 이용하여 본선과 고정하며, Container 간에는 Bride Fitting 및 Conning 작업을 통해 항해 시 본선의 Rolling과 Piching에도 Container의 이탈 및 쏠림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. Unloading시에는 반드시 Twistlock, Cone의 위치를 확인하여야 Contaner 및 화물의 손상을 막을수 있습니다.


Car(RO-RO,LO-LO)작업

Car-Carrier 전용선 및 Bulk선을 이용하여 신차, 중고차, 중장비를 이송하며, 소형 승용차(P-Car)의 경우 차량간의 측면간격은 15Cm 전후로, 전후측의 Bump to Bump 간의 간격은 약30Cm정도를 유지하며, 선수미 방향으로 선적된 경우 전,후부에 각 2개씩의 Belt를 고정하며, 차량의 선적방향이 선측대 선측방향이면 전후 각3개씩의 Belt로 고정합니다. 이때 작업자의 복장은 면으로 된 작업복을 착용하며, 단추나 Buckle이 외부로 노출된 복장은 삼가하며 오염된 작업복이나 장갑은 차량의 오염 및 손상을 방지하기 위해 새것으로 착용하고 작업합니다.